요즘 정말 다양한 국어 1타 강사 선생님들이 계신 것으로 아는데, 저는 비문학이 약한 학생들에게 김동욱 선생님 강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국어에 유독 약하던 전 시간관리도 안되고 비문학 지문은 지문과 문제를 왔다갔다 시간만 허비하던 학생이었는데, 김동욱 선생님의 수업은 제가 비문학을 푸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주셨습니다. 우선 수업 방식이 예습을 무척 강조하시기에 예습과 수업 내용을 비교 대조하고 나면, "독해력"이라는 이전에는 추상적이기만 했던 개념이 구체화되기 시작합니다. 지문을 어떤 식으로 읽어 나가야 하는지에 대한 이해가 생기고, 이러한 문장이 이어지는 이유에 대해 알게 됩니다. 19수능때 불국어에도 버틸 수 있고 나 자신을 믿게 도와주신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문학과 문법 수업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비문학만 너무 강조한 것 같아 적습니다)
선생님 자체에 대한 설명은 이러하고, 새움학원의 장점으로는 우선 학원이 커서인지 학생들이 필요한 물품들을 모두 구비하고 있습니다. 비상상비약을 요청한 적이 있는데 잘 챙겨주셨어요. 그리고 김동욱 선생님 조교진들이 과제 검사를 매우 꼼꼼히 해 주시어, 설명이 필요한 부분이나 누락된 부분들에 대한 피드백을 쉬는 시간동안 잘 도와주십니다.
...
아쉬운 점
대형 강의의 공통적인 아쉬움이겠지만, 사람이 무척 많아서 강의 시작 후 5~10분 동안 조금 어수선한 감이 있습니다.(지각 등의 이슈로)